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전대후문 돈가스 맛집

낭만닥터UK 2017. 6. 4. 23:34

어딜가나 항상 먹는 메뉴 중 하나가 돈가스입니다.
오늘은 저렴이 돈가스 맛집을 다녀왔는데 120프로 만족감을 주는 집이었습니다^^

지금껏 먹어본 저렴이들은 맛은 있긴있는데...싼맛에 먹는다 라는 생각이 약간(?)들고 그 가격만큼의 맛이다, 혹은 그 맛이 만약 만원 선이라면 비싸다 라는 생각을 가지게 했는데 오늘 다녀온 이 집은 맛도 있어서 가성비 그 이상의 집이었네요.

일단 음식점을 가면 그집의 기본메뉴를 꼭 먹어보는지라 일반돈가스(3700원)를 시키고 치즈돈가스(5800원)를 먹어보며 맛비교를 해보기로 결정ㅡ친절하게 세트메뉴가 있어서 생등심돈가스+치즈돈가스+쫄면 11000원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맛평가를 해보자면 10점 만점에 10점 입니다 ㅎ
돈가스 자체가 국내산에 두툼하고 바삭한 일본식에 맛을 한층더 높여주는 2가지 색다른 소스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괜히 '최고당'이란 이름을 붙인게 아니더군요^^

치즈돈가스도 맛있지만, 저렴이의 가성비 최고봉을 맛보고 싶다면 자신있게 3700원의 생등심돈가스를 강추합니다. 후각이 예민하여 고기 누린내라든지 기름 쩐내를 다른이들보다 잘알아채는 편인데 그런생각을 전혀 하지
않고 맛있게 잘먹고왔습니다. 양은 상중하 중에 중 정도네요. 남성2명이 먹기에 넉넉한양은 아니고 남,여 둘이 먹기에 적당한 그런 양이니 가실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 마음에 드는것은 생맥주 큰컵이 단 돈 1300원 이라는 사실입니다. 여러모로 마음에드는 기분 좋은 집에 다녀왔습니다.

휴무는 없고 라스트오더가8시30분이라고 합니다.
테이크아웃은 안된다고 들었는데 담번에가면 자세히 확인해보겠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고급진 심플함이었는데 정신없이 먹느라 그만 사진을 깜빡했네요.

최.고.당 돈가스 진심 최고네요^^​

댓글